카드관련/카드리뷰

The Dog and The Cat

레인브레이크 2009. 4. 28. 22:15

 

 

 

 

 

 

 

 

아이들이 아주 좋아 할만한 카드입니다. 그래서 사무실 직원 자녀에게 선물을 하였더니 매우 좋아 하였다고 하네요.

우선 Case가 맘에 듭니다. 꽉차는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시원시원합니다. 아마도 배경이 흰색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진작가가 누구인지는 몰라도 각 종별 특징이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화로 학교숙제로 개 종류를 알아오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카드에는 54종의 개가 등장하여 이것으로 숙제를 하였다는 이야기도 인터넷에 떠 돌더군요.

믿거나 말거나 *^^*

리뷰하는 저도 이렇게 많은 종류의 개가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고양이는 같은 종류가 카드에 몇 번 등장합니다.

어찌 되었던 각 종류별로 특징을 카드에 살려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칭찬은 접고 카드에 대해 리뷰하자면 Air Cushion은 없습니다. 그러나 패닝은 아주 잘 됩니다. 물론 마술하기에도 그리 나쁜 카드도 아닐것 같습니다. 다만, 관객의 집중력을 떨어뜨릴수도 있다는 부담이 있습니다. 너무나 귀여워서 관객이 마술 연출보다는 카드에 시선을 뺏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구 분 : AVIATOR

이 름 : THE DOG, THE CAT

제 작 : http://www.thedog-clubs.com, http://www.thecat-clubs.com

종 류 : The Dog, The Cat

'카드관련 > 카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Z SEE LoVISION  (0) 2009.04.28
Split Spade Collector's Decks  (0) 2009.04.28
Gamblers Deck  (0) 2009.04.28
World Poker Tour(WPT) Decks  (0) 2009.04.28
Playboy Decks  (0) 2009.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