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관련/카드리뷰

BICYCLE TATTOO Playing Cards

레인브레이크 2010. 11. 11. 18:55

 

 

 

 

 

 

 

 

처음 인터넷으로 보고는 참으로 특이한 디자인이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려한 색감이 컬러 문신과 비슷함을 보여서 왠지 낯선 느낌이 들더군요. 해골 디자인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하나 있는데. Stephen P Rooks가 생각나네요. 전에 Alchemist와 Alchemist X의 디자이너 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제조사라든가, 디자이너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구매를 망설이다가 바이시클이라는 것에 믿음을 갖고 구매를 하였는데. 카드의 질은 좋네요.

카드의 디자인은 Stephen P Rooks가 하였다고 카드 케이스의 뚜껑에 쓰여 있네요. 그런데 제작자는 없습니다. 아울러 한정판이라는 글귀를 보니 더욱 구매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암튼 카드에 대하여 살펴 보겠습니다.

케이스 하단 밑면 바코드에 '3 of spades'라는 글귀가 숫자와 알파벳과 혼합하여 쓰여 있습니다. 또한, 위 뚜껑의 날개에는 숫자 5와 클럽이 인쇄되어 있네요. 몇 년전부터 유행하던 마술장치네요. 케이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흰 테두리 안에 검정색 바탕과 화려한 색감의 그림 도안을 하여 색의 대비가 확실하네요.

카드는 두장의 조커와 한장의 광고성 에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광고성 에이스에는 디자이너의 이름과 제작자로 보이는 메일 주소가 쓰여 있습니다. 카드가 블랙덱을 표방하기에 색감의 선택이 자유롭지 못한 것이 흠으로 하트가 가장 잘된 색감의 대비를 보이고 다이아몬드의 색감은 많이 아쉽습니다. 백 디자인은 사진에 있는 것으로 리뷰를 하기도 좀 그렇네요. 다만, 원웨이 디자인으로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튼 블랙덱을 표방하는 디자인 치고는 잘 만들어 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적절한 마술적 장치와 패닝, 스프레드를 볼 때 괜찮은 카드임에 틀림 없습니다만, 가격의 부담이 조금 큰 편입니다.

 

추신 : 외국에서 벌써 물량이 소진 되었는지 국내샵 입고는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 분 : BICYCLE

이 름 : TATTOO

제 작 : USPC

추 천 : ★★★★☆(2Decks : ???-17.95) 하늘동이 

 

Alchemist X http://blog.daum.net/kang0365/655

Alchemist    http://blog.daum.net/kang0365/494

'카드관련 > 카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 926 Bin Wang Playing Cards  (0) 2010.11.11
Maverick Playing Cards  (0) 2010.11.11
Hatamen Playing Cards  (0) 2010.11.08
三狼犬字 Playing Cards  (0) 2010.11.08
JINSHENG Playing Cards  (0) 2010.11.08